본문 바로가기
요리하는 국곰이네 부엌

백종원 선생님도 인정했다는 오뚜기 진비빔면 후기 [ 라면리뷰 | 라면 솔직후기 ]

by 국곰Gookgom 2020. 4. 28.
반응형

이야기는 며칠 전... 하나의 유튜브를 보게 되면서 시작됩니다.

 

언제나와 다름없이 유튜브에서 요리 영상과 게임 영상을 보며 돌아다니던 와중,

우연히 백종원 선생님이 나오는 영상을 발견하게 되었고, 무엇에 이끌린것마냥 영상을 시청하게 되었죠.

 

 

↓ 바로 요 영상!

 

https://www.youtube.com/watch?v=Vjvs9j62-jk

 

저 같은 밀가루러버(특히 면 킬러)에게 영상에 나온 비빔면은 너무 맛있어 보였고...

며칠 뒤 마트에 가자마자 진비빔면부터 한 봉지 담아버렸습니다 ㅋㅋ

 

그런고로, 오늘은 백 선생님의 인정을 받은 이 '진비빔면'을 리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지금부터 함께 보시죠!


 

 

오뚜기 진비빔면

 

진비빔면은 한 봉지에 4개가 들어있더라고요.

 

제가 샀던 곳에서는 한 봉지에 2,780원에 샀었으니 개당 695원,

비빔면계의 조상 격인 팔도비빔면이 개당 596원이니 가격은 100원 정도 더 비싸네요.

 

 

진비빔면 구성품

 

구성품은 면과 액상스프, 참깨고명스프가 들어있네요.

면 두께나 조리방법은 일반 비빔라면이랑 거의 비슷한 거 같아요.

 

구성품은 여기까지만 알아보고 얼른 끓여먹어 봅시다~

 

 

600ml × 2개 = 1,200ml

 

조리방법은 봉지 뒷면에 적힌 레시피 그대로 해줬어요.

 

비빔면은 한 번에 2개! 국룰인거 아시죠? ㅋ.ㅋ

비빔면 한 봉지에 물 600ml가 필요하니, 총 1.2L의 물을 부어서 물이 끓으면,

 

3분 30초간 면을 끓여줍니다.

 

 

면 행구기

 

삶은 면은 바로 찬물에 담가 탱글탱글하게 헹궈줍니다.

 

( 비빔면은 최대한 차갑게! )

 

 

 

 

어느 정도 면이 시원해지면,

면에 있는 물기를 완전히 빼서 액상스프와 참깨고명스프를 넣고 잘 비벼주면 완성입니다.

 

 


 

진비빔면 완성

 

비빔면 한봉지일 때의 양을 보기 위해서 삶은 면의 반만 따로 비벼서 담아봤어요.

( 삶은 계란과 오이는 제 취향 ㅎㅎ )

 

양은 그렇게 많이 차이 나는 거 같진 않지만,

 맛은 확실하게 본인의 존재감을 표출하고 있더라고요 ㅋㅋ

 

기존의 비빔면들보다 새콤, 매콤한 맛이 강렬한데,

기분 좋은 매운맛이 한 번씩 툭툭 치고 지나가 주니까 저한테는 되게 만족스럽네요!

 

여러분께 추천드리며, 이상 진비빔면 리뷰를 마칩니다!  :]

 


 

반응형